본문 바로가기

ITCoding

인민에어5(6세대)를 샀다!!

반응형











 코딩하는 학과에 들어간지 벌서 4년차인데 이제서야 노트북을 하나 장만했다.
사실 한대 장만할 기회가 있었지만 발열쩔고 아직도 XP가 깔려있던 데스크탑을 바꾸려고 포기했었엇다..

 그래도 이제는 팀플이다 플젝이다 뭐다 해갖고 꼭 필요하게 되서
비록 내가 가난한 고학생이지만 공대생의 친구라는 인민에어를 장만하기로 했다.
정말 이것저것 고민 많이 했는데 역시 결국은 가성비 갑인 한성.
내가 컴을 잘 모르지만 그래두 용산까지 끌고 갈 정도는 되니까!


(신나서 찍은 사진)

수요일 밤에 시켜서 주말 지나고 올 줄 알았는데 왠걸 금요일에 학교갔다가 집가니까
소포박스가 뙇!! 하고 와있어서 너무 행복해하면서 찍은 사진 ㅠㅠ
한성에 A가 별이 되어있다. ..인민에어라서?



박스 안에는 뽁뽁이가 아니라 뽁뽁이 자식뻘쯤 되는 친구가 들어있었는데 이 친구 이름을 모르겠다.
하긴 뽁뽁이 이름도 모르는데. 여튼 이 친구가 노트북이 들어있는 박스를 감싸고 있다.
2중 포장! 2중으로 보호!! 앞뒤로 이중!



그 친구를 슬쩍 들어내면 짜자잔 녹색ㅋㅋㅋ 별 ㅋㅋㅋㅋ
좀 귀여운 매력이 있는 친구다.
디자인은 귀욤귀욤한 박스가 나온다. 약간 삼성같은 데에 비해서 색이 고급스럽진 않지만 꽤 귀여운 색이다.
서양친구들이 좋아할 것 같은 색이야. 약간 중소기업다운 모습이 보인다.



그리고 이게 인터넷 개봉기를 보면 다들 신기해하던 그 스티커 사실 이 스티커 일본여행 갔을 때 본 스티커다.
면세로 산 거는 일본 내에서 샤용하면 안되기 떄문에 뜯은 표시를 알려주는 스티커인데
이걸 뜯으면 이렇게 된다.


뙇!

너 방금 뜯었엄 이제 반품 불가능햏 하고 말하고 있는 스티커 씨.
응.. 나 양품이었엄 반품 안행. 데드 픽셀 하나 찾았긴 한데 이건 다섯개 아니면 안바꿔 준다면서 ㅠ 흑.



그리고 상자안에는 움직이지 말라고 스티로폼으로 노트북을 감싸고 있다 (이중 보호)

조기 종이에는 윈도우 드라이버 설치 어쩌구 라고 써있다.
결국은 저기 안들어가고 인터넷 블로그 보면서 깔았지만.
사실 다들 3DP 찾아서 랜 깔고 그러는데 저기 들어가면 무슨 지원을 해주는 거신가..
일단 저기까지 들어갈만한 트러블은 없었다.



전체 구성 샷. 파워선이 하나 더 있어야 하는데 상자 안쪽에 있어서 몰랐다. ㅋㅋ
이거찍고 연결하는데 선이 없어서 당황했던 기억 ㅋㅋㅋ
혹시 모니터/본체 파워선인가 했더니 그것도 아니여서 박스를 해집었더니 안쪽에서 나왔다 ㄷㄷ 당황할 뻔


그리구 이건 안쪽 사진 사실 이 글도 인민에어로 쓰고 있다!!

이제 남은 내 1여년의 대학생활을 부탁할 인민에어 6세대.
나랑 오래오래 살아다오 ㅠㅠ 너 취직할 때까지는 굴러가야해.
내가 쿵쿵 내려놓더라도 ㅠ 아프지 말아줘 ㅠㅠㅠ
이번 학기에 널 끼고 살 것 같지만 그래도 잘 버텨줘 ㅠㅠㅠㅠㅠㅠㅠ

한 열두시간 정도는 풀로 돌아도 버틸 수 있지?

유니티랑 안드로이드스튜디오랑 다 동시에 돌아도 죽지 말아야해 ㅠㅠ

근데 왠지 이번 학기 지나면 뻗을것도 같은데 으으으으 죽지마 ㅠ!!







반응형